2010년 9월 30일 목요일

쾌걸 증기 탐정단 2 - 아사미야 키아

2006년 슈에이샤 문고판

8화 스팀 시티의 드래곤
9화 드래곤의 진실
스팀 시티에 나타난 드래곤이 보석 가게를 털고 다닌다. 드래곤의 진짜 정체를 밝히기 위해 소년탐정 나루타키가 나선다.

10화 공포의 증기왕
11화 린린과 스팀 킹
12화 증기왕의 정체!!?
베스트셀러 '증기왕'의 스토리대로 일어나는 사건. 과연 증기왕의 정체는? 린린은 증기왕의 저자인 스팀 킹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데..........

13화 공포! 악마의 토네이도!!
14화 강습!! 새도우 볼트2호!!!
스팀 시테에 갑즉스런 토네이도 경보가~ 문고판 1권에서 나루타키 소년에게 패퇴당했던 길티 박사의 복수극이 펼쳐친다.

15화 증기도시의 숨겨진 보물!!
16화 비극의 자매! 린린과 란란 (다음권으로 계속)
문고판 1권에서 소년괴도 루블렛과 란란은 나루타키 소년에게 패해 죽은 줄 알았지만 역시 살아있었다. 루블렛은 스팀 시티에 숨겨진 다섯 개의 보물을 찾자는 내기를 갖고 나루타키를 찾아온다. 하지만 내기는 루블렛이 판 함정인데..........

Extra Chapter 미술이란 이름의 도난 Vol.2

전편까지는 1화로 완결나는 형식의 단편이었는데, 문고판 2권부터 수록된 것들은 최소 2편 이상이 하나의 단편 스토리가 되었다. 변함없이 미스터리 보다는 소년 소녀 모험물 같은 분위기의 만화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