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7일 목요일

쾌걸 증기 탐정단 3 - 아사미야 키아

2006년 집영사 문고판

17화 연기 속의 진실 (2권에서 이어짐)
드물게 '암호물'이었던 단편인데, 이번이 마무리편입니다. 린린과 란란 자매 이야기가 궁금해지네요.


18화 린린의 대모험
린린의 옷가지를 들고튄 햄스터를 쫒는 짤막한 단편. 쉬어가는 페이지 같은 내용입니다.

19화 긴급! 백신을 운송해라!!
20화 구름 위의 대결!! 나루타키, 절체절명!!
21화 기사회생! 나루타키 라스트 찬스!
위급한 소녀를 구할 백신 운송을 담당한 나루타키. 하지만 기구선이 하이잭 당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백신을 갖고 오지만....... 결말이 뜻밖이어서 놀랐습니다. 꿈과 희망을 위한 애들용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결말을 들고 나올 줄은 예상 밖이었습니다.


22화 분투! 린린 VS 붉은 전갈
23화 나루타키의 귀환
투옥됐던 붉은 전갈 일당이 탈옥해서 박물관의 지구의를 훔칩니다. 나루타키는 전편 사건으로 인해 실의에 빠져서 상태가 메롱이라서, 대신 린린이 붉은 전갈과 대결한다는 내용입니다.

24화 기계남작의 고리키 포획 대작전
기계 오타쿠 남작이 고리키(린린과 같이 다니는 증기로봇)를 포획하려고 혼자 생쇼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린린이 샤워하는 장면을 그린 서비스 씬과 함께 그냥 쉬어가는 페이지.

25화 이쯤에서 애프터눈 티 대작전!
역시 쉬어가는 페이지입니다. 평소 홍차를 즐겨 먹는 린린 이야기입니다. 얼그레이, 다즐링, 아쌈 등을 즐겨 먹는 듯 합니다. 티백이 아니라 잎으로요.

26화 천사들의 눈물
린린과 란란 자매 이야기입니다. 어째서 란란이 '어둠'의 간호사가 됐고, 린린은 '빛'의 간호사가 됐는지를 짤막하게 그렸습니다.

27화 사형집행인 서 돈데스
28화 아버지라는 인연, 딸이라는 사랑
유죄가 명백한데도 무죄로 풀려난 범죄인을 응징하는 서 돈 데스의 타깃이 된 여성변호사를 호위하게 된 나루타키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Extra Chapter 미술이라는 이름의 도난 Vol.3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