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1일 일요일

[콘서트] 오마이걸 1st 팬미팅 ~오늘은 미라클 2019

데뷔 4년이 넘었는데 팬미팅이 처음인 오마이걸.
얘네들도 어느 정도 뜨기까지 참 시간이 걸린 그룹이다.
멤버 개개인 실력과 똘(...)끼와 매력이 넘치는 그룹이다.
지금보다 훨씬 더 높게 뜰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아서 아쉬운 그룹.

이번 팬미팅 콘셉트는 학교.
팬미팅 전 예고영상으로 교복 입고 와주세요~라고 해서 그런가, 관객들 중 군데군데 교복 (심지어 교련복과 군복까지) 입은 사람들 모습이 눈에 띈다.  일본어도 들리고 금발머리 관객도 보이고 중국어(광동어로 들렸지만 정확한 건 모르겠고)도 들리고 먼 곳에서도 찾아온 사람들도 보였다.

장소는 광운대 동해예술회관이었다.
아무래도 걸그룹들 공연장이 대학교 무슨무슨 회관에서 많이 열리는데 개인적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무엇보다 자리가 오래앉아도 엉덩이가 아프질 않다는게 제일 좋고, 무대가 좁은 만큼 볼거리를 꾸미거나 보여주기가 어렵다는 게 단점이지만 반대로 그만큼 어느 자리건 무대 자체에 집중하기 좋다.
아쉬운 점은 좌우에 걸린 스크린의 화질이 평범한 프로젝트 스크린이어서 보기 괴로운 화질이었다. 밝기부터 형편없이 떨어져서 솔직히 제대로 보기 괴로운 수준의 화면이었다.

어디까지나 팬미팅이라 부른 노래 곡수는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3시간 가까이 했기에 미니 콘서트 수준이라고 봐도 무방했다.거기다 가격은 66,000원(일반가격)이라서 가성비로 따지면탑수준이었다.

3분의 2정도 분량까지는 사회자가 있었고 후반부에는 사회자 없이 진행됐다. 

개인무대는 아니고 유닛으로 나뉘어서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비니와 아린이의 노노노와 롤리폴리가 귀엽긴 했다.

익히 알려진 대로 멤머간의 조화가 좋은 그룹이라서, 특히 퀴즈 맞추기 같은 거에서 강점이 드러나는데 이번 팬미팅에서도 여전히 즐거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이 감동스러웠던 점은 마지막이었다.
어지간하면 환호성 안지르고 그냥 조용하게 박수만 치면서 관람하는 스타일인데
그런 나조차 무의식중에 괴성을 질렀다.

5월 초 컴백.
그것도 단순한 컴백이 아니다.
오마이걸 첫 정규앨범이다!!

아마 팬이라면 그동안 갈망하던 것이다.
애들 연차가 있는데 발매된 앨번 수도 그렇고 정규앨범 하나 없다는 게 사실 말이 되지 않았다. 아무튼 첫 정규앨범이니 만큼 팬들 주머니 털어갈 작정으로 나올지도 모르니 미리미리 총알 장전 해두자.

(추가)
4월 22일부터 2기 팬클럽 모집중.
가입완료. 

댓글 없음: